본문 바로가기

__mytop

__mytop

핏점이 있는 것이 꼭 간암인가요

바로확인

핏점이 있는 것이 꼭 간암인가요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핏점이 있는 것이 꼭 간암인가요

핏점이 있는 것이 꼭 간암인가요

 

핏점은 피부표면이나 점막의 국소 모세혈관이 계속 확장되어 생기는 피부병변으로 얼굴, 목, 몸통이나 구강점막 등에 많이 발생합니다.

 

색상은 적색, 갈색 또는 청색이며 크기가 다르며 눌려도 빠지지 않으며 대부분이 피부 표면보다 높고 불편함이 없습니다.

 

 

 

 

■    [1분건강팁] 핏점이 있는 게 꼭 간암인가요? 바로 궁금증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핏점이 있다고 해서 꼭 간암이 되는건 아니다

핏점이 있다고 해서 꼭 간암이 되는건 아니다.

 

■    혈점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 노인성 혈관종, 사춘기, 수유기 여성들 모두 출혈점이 생기기 쉽지만 이런 혈점은 인체에 해롭지 않기 때문에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    간질환과 관련이 있다고 해서 원발성 간암은 아니며 간경변증이나 만성 간질환일 수 있기 때문에 혈점이 있다고 해서 꼭 간암은 아니다.

 

■    간암은 악성 종양으로 이 암의 발병률이 매우 높고 사망률도 매우 높습니다.

 

 

■    따라서 간암에 걸리면 제때 치료를 받아야 하고 일찍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건강을 위한 추가지식 :

간암은 어떻게 치료 하나

1. 수술치료

 

■    전통적인 간암 치료법은 수술적 절제를 선호하지만 모든 간암 환자가 수술에 적합한 건 아니며 심폐기능이 좋고 간종양이 비교적 제한적이며 전이조건이 없는 환자만 수술에 적합합니다.

 

■    또한 동아시아 간암 환자의 대부분은 간염과 간경변증의 병력이 있으며 임상 환자의 약 80 는 다양한 이유로 수술할 수 없습니다.

 

2. 화학요법

 

■    병원은 원칙적으로 전신화학요법을 하지 않지만 환자의 상태에 따라 적절한 양의 지역화학요법을 선택할 수 있으며, 경간동맥 등은 치료효과를 높이고 일부 화학요법의 독성 및 부작용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    또한 수술 후 선택적 지역 화학 요법이 가치가 있으며 이는 재발 예방에 일정한 효과가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    이상 피묻은 점이 꼭 간암인가에 대한의사 진료 소견입니다.

위 내용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긍정적인 사고방식은 우리가 삶에서 더 큰 가능성과 의미를 추구하도록 도와줍니다. 

소개드린 글은 핏점이 있는 것이 꼭 간암인가요 입니다.  모두에게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