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mytop

__mytop

신생아 소변 황색의 관련 원인과 초기증상

바로확인

신생아 소변 황색의 관련 원인과 초기증상  알아보시겠습니다.

행복은 우리가 자신의 삶에 의미를 부여하며, 내면에서 느끼는 만족감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알아보자 :: 신생아 소변 황색의 관련 원인과 초기증상

●  신생아 소변 황색의 관련 원인과 초기증상

 

●  신생아 소변 황색은 소변 부족, 발열, 황달 등의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소변이 적음

●  일부 신생아는 활동량이 비교적 많아 땀을 많이 흘리기 쉬운데, 우유를 마시거나 물을 너무 적게 마시면 체내 수분 부족을 일으키기 쉽고 소변이 농축되기 쉬우며, 일반적으로 소변을 볼 때 소변이 노랗게 변하는데, 이는 보통 정상적인 생리현상에 속합니다.

 

2. 발열

●  신생아의 신체기능 발달이 미성숙하고 자가면역력도 비교적 약하여 세균, 바이러스 감염에 취약하여 발열을 일으키며 일반적으로 땀과 함께 수분이 배출되어 소변의 수분이 점차 감소합니다.

●  이 경우 신생아가 소변을 볼 때 소변이 노랗게 변합니다.

 

3. 황달

●  대부분의 신생아는 출생 후 황달이 나타나며 빌리루빈이 체내에 다량 축적되어 일반적으로 피부나 기타 기관에 황색 염색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체내의 빌리루빈이 점차 증가하여 소변과 함께 배출될 때 일반적으로 소변이 노랗게 변합니다.

 

●  신생아 소변이 노란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생리학적 요인을 제거한 후 제때에 진료를 받고 원인을 명확히 하고 의사의 지시에 따라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각의 힘을 이용하면 어떠한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정리해드린 내용은 신생아 소변 황색의 관련 원인과 초기증상  입니다. 상기 내용이  좋은 정보가 될수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