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mytop

__mytop

뜸 후 홍진 어떤 문제가 있나요

바로확인

뜸 후 홍진 어떤 문제가 있나요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뜸 후 홍진 어떤 문제가 있나요

뜸 후 홍진 어떤 문제가 있나요

 

일반적으로 뜸 후 홍진은 정상 반응, 알레르기 등의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환자는 자신의 상황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정상 반응 : 뜸은 인체의 땀 분비를 증가시키고 피부의 독소 배출을 촉진하여 홍진을 유발합니다.

 

▷  일반적으로 정상적인 현상으로 며칠 후 증상이 저절로 사라지므로 환자는 더 많은 휴식에 주의하고 제때 옷을 늘려야 합니다.

 

 

▷  2. 알레르기 : 환자가 쑥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열 자극으로 인해 급성 두드러기가 발생하는 경우 뜸 후 알레르기 반응, 홍진 및 심한 가려움증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환자는 즉시 뜸을 중지하고 의사의 지시에 따라 클로르페니라민 정제, 시티리진 정제와 같은 항히스타민제를 복용해야 합니다.

 

 

📦 보면 좋은 한가지 📦

 

폐경 다가오는 여성 건강검진 필수 추가항목 정리 확인하기 ::  바로보기

 

50대중반여자 국가건강검진 추가항목추천

50대중반여자 국가건강검진 추가항목추천 바로 보시겠습니다. 글을 보실때 팁, 목차 사용하면 빠르고 편합니다. 50대중반여자 국가건강검진 추가항목추천 왕성한 50대 중반 여성분들을 위한 국

winterheal.tistory.com

소개드린 정보는 뜸 후 홍진 어떤 문제가 있나요 입니다. 위 내용들이  도움이 될수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