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mytop

__mytop

내화성 조절 방법

바로확인

내화성 조절 방법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내화성 조절 방법

내화성 조절 방법

 

내화성, 열올리는거를 말합니다.

 

한의학에서는 인체의 음과 양이 균형을 이루지 못하면 내부 열이 왕성하여 열이 나는 증상이 나타난다고 생각합니다.

 

△  열이 오르는 것도 인체의 음과 양이 균형을 잃은 후 나타나는 내열증입니다.

 

△  눈의 발적, 입가의 미란, 요황 및 치아 통증과 같은 증상을 포함합니다.

그럼 내화성 조리는 어떻게 하나요?

바로 방문해 확인하시고, 더 건강해져요 우리.

 

 

 내화왕은 어떻게 조절합니까

1. 음식조리

내화왕은 음식을 통해 조절할 수 있어요.

 

△  식단은 담백해야 하며 양파, 생강, 마늘과 같은 맵고 자극적인 음식은 피해야 합니다.

 

△  동과, 녹두, 백합, 흰곰팡이, 참마와 같은 열을 내리는 음식을 더 많이 섭취할 수 있어요.

 

△  또한 신체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기 위해 적절한 양의 물을 마셔야 합니다.

 

2. 마사지 컨디셔닝

 

△  (1) 태충혈에 따라 매일 밤 잠들기 10분 전에 마사지하며 신맛, 저림, 팽만감, 통증이 뚜렷해질 때까지 마사지합니다.

 

△  이것은 보통 화를 잘 내고 화를 잘 내고 말을 잘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자주 눌러주면 좋은 완화 효과가 있어요.

 

 

△  (2) 소부혈에 따르면 이것은 심경의 형혈로, 형혈은 몸이 뜨거워 음을 보양하고 열을 내릴 수 있으며 과다한증 내부 불에 따른 입과 혀의 부스럼, 밤잠을 이루지 못하고 얼굴이 붉고 눈이 붉고 소변이 붉어지는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좋은 효과가 있어요.

 

3. 약물 조절

내화성은 약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  열을 내리고 해독하며 음을 보양하는 약물을 선택할 수 있어요.

 

△  설사병, 인후통, 변비가 있는 사람에게는 우황상청환과 구지대황환을 복용할 수 있어요.

 

△  허열이 심하고 허리와 무릎이 부드럽고 발꿈치가 아픈 사람은 육미지황환과 백질황환을 복용할 수 있어요.

 

△  또한 증상이 크게 개선되지 않으면 침술과 한약의 종합적인 치료를 병행할 수도 있어요.

 

4. 기분 상쾌하게 유지

 

△  내화가 왕성하면 기분이 상쾌하게 유지되고 기분이 크게 오르내리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감정도 내화의 중요한 원인이기 때문입니다.

 

△  또한 주거 환경은 조용하고 밤을 새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바둑을 두거나 가락이 느리고 부드러운 음악을 들음으로써 기분을 풀어줍니다.

 

이상 내화왕조리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  보통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고 기분을 상쾌하게 유지하고 일이 생기면 침착해야 합니다.

 

△  밤새지 말고 체육 단련을 많이 하세요. 위 내용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삶은 우리의 가치를 정의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정리드린 글은 내화성 조절 방법 관련 정리 입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