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mytop

__mytop

37.5도는 열이 있는 것입니까

바로확인

37.5도는 열이 있는 것입니까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37.5도는 열이 있는 것입니까

37.5도는 열이 있는 것입니까

 

생활에서 체온의 변동은 흔한 현상입니다.

 

몸이 불편함을 느낄 때 체온이 변합니다.

 

이것도 일종의 경고입니다.

 

●  어떤건 온도가 높고 어떤건 온도가 낮으면 37.5도는 열이 있는 건가요?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37.5도는 발열입니까

 

●  우선 체온이 몇 도인지 정상인지 환자가 명확히 해야 하며, 구체적인 온도는 측정 부위에 따라 판단해야 합니다.

 

●  겨드랑이에서 체온을 재면 정상 체온 범위는 36°C 37°C입니다.

 

●  입안에서 체온을 측정하는 경우 정상 체온 범위는 36.3°C 37.2°C입니다.

 

●  직장, 즉 항문에서 측정한 체온이라면 정상 체온은 36.5°C 37.79°C입니다.

 

 

●  위에서 볼 때 인체의 체온이 부위별로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항문에서 체온을 재면 37.5도는 열이 아닌 정상 체온으로 간주됩니다.

 

●  입이나 겨드랑이에서 체온을 잰다면 정상 체온은 최고 37.2°C를 넘지 않고 37.5도는 미열이 나는데 심하지는 않습니다.

 

 

●  발열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서는 환자에게 다른 발열에 따른 증상이 있는지 관찰해야 하며, 인체가 운동하면 체온이 상승하지만 이 온도 지표는 일시적으로 신체 기능이 진정되면 원래 상태로 돌아갑니다.

 

미열은 관련 필수가이드 원인과 치료는

1. 물을 많이 마셔라

 

●  열이 나는 경향이 있을 때 뜨거운 물을 많이 마셔 체내의 혈액순환을 빠르게 하고 체내의 열순환이 잘 되는 환경을 유지하여 체온 상승 추세를 낮출 수 있어요.

 

2. 환기 및 방열

 

●  실내 공기를 대류시키기 위해 다중 환기 및 방열입니다.

 

●  옷차림은 관대해야 하며, 면 이불로 싸는 것을 피하십시오. 여름에 에어컨을 사용할 수 있다면 실온을 27℃ 정도로 조절하면 됩니다.

 

3. 수면 보장

 

●  잠을 많이 자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면 질병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  충분한 수면을 취하면 회복이 빨라질 수 있도록 휴식에 더 주의하십시오. 그러나 3세 미만의 영유아가 고열이 있는 경우 물리적 냉각법을 사용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해열 주사를 맞지 않고 해열제를 먹지 않아 탈진 및 약물 독성 반응을 방지해야 합니다.

 

4. 미지근한 물 닦기

 

●  그래도 체온이 올라갔지만 38.5도를 넘지 않은 경우에는 수건에 미지근한 물을 묻혀 손을 데지 않고 목, 겨드랑이, 허벅지 밑동을 5 10분 정도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  또한 해열첩이나 가정용 아이스팩을 사용하여 환자의 이마 부위에 부착하여 열을 식히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  이상 37.5도 발열인가요에 대한 디테일설명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생각의 힘은 우리가 원하는 삶을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정리드린 내용은 37.5도는 열이 있는 것입니까 관련입니다. 상기 내용이  이해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